더블유코스메틱코퍼레이션, 국내 최대 코스메틱 네트워크 목표로 기업 출범

입력 2015-04-16 10:57   수정 2015-04-23 11:28


국내 최대 규모 코스메틱 네트워크를 목표로 출범한 W코스메틱코퍼레이션(대표이사 양순태)이 자사 브랜드 론칭과 함께 ‘백미인’과 ‘메디테라’를 출시했다. 다년간의 개발과 연구 끝에 탄생한 백미인과 메디테라의 기능성 효과가 입소문을 타면서 벌써부터 제품 및 네트워크 마케팅에 관한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

애경그룹 자회사인 ‘㈜에이텍엔코’와 독일 막심그룹의 아시아 지사인 ‘㈜엠에스코’와의 기술 MOU 체결로 글로벌 수준의 기술력을 갖춘 W코스메틱코퍼레이션은 화장품 기획 및 제조과정 공동 진행을 통해 다수의 명품 화장품 제조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제품 연구 및 개발, 제조 시 동물 실험을 철저히 금지하고 있으며, 파라벤, 미네랄 오일, 탤크, 벤질알코올, 벤조페논 등의 유해화학성분을 배제하는 한편 생체모방수와 친환경성분을 사용해 자연발효 화장품만을 제조한다.

'백미인'은 미백과 주름 개선 효과가 입증 된 한방 화장품으로 자운고 추출물, 장뇌삼 추출물, 백화유단, 초임계제비집 추출물 등의 천연 자연 유례 성분들을 함유한다.

맑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하는 '메디테라'는 고농축 효모발효액과 피테라로 알려진 갈락토미세스가 다량 함유되어 있다. 메디테라에 담긴 갈락토미세스는 화학적 공정이 아닌 천연 양조장 환경을 그대로 옮겨 추출한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 가운데 최고의 품질만을 고농축하여 배합했다.

백미인과 메디테라를 출시한 W코스메틱코퍼레이션은 한국적 미의 정수를 바탕으로 인류가 가진 아름다움과 건강에 대한 꿈을 실현시키기 위해 W의 가치를 바탕으로 창립된 국내 기업이다. 선조들의 지혜에 담긴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발견하고 첨단제조기술을 더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탄생했다.

W코스메틱 양순태 대표이사는 “언제나 고객의 기호에 맞는 우수한 제품을 생산, 공유해 모든 사람들에게 재정적 자유와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할 수 있는 시스템 제공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하며, “사람 중심의 경영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기 위한 최선의 노력과 혁신적인 제품 제공으로 최고의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W코스메틱코퍼레이션은 현재 회사와 함께 성장할 네트워크 마케팅 회원을 모집 중에 있다. 회원가입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이후 마케터 활동 시에도 홈페이지를 통해 수당 및 주문 관리를 할 수 있다. 또한 자사 마케터들에게 바이너리 구조를 기초로 하는 보상플랜을 실시해 다양한 방면에서 수당을 지급한다.

글로벌 코스메틱 네트워크로의 성장이 기대되는 W코스메틱코퍼레이션의 자세한 회사 소개 및 제품 소개, 회원 가입 안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화로 하면 된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